김포대, 외국인 유학생과의 송년의 밤… 2021년 K-컬처 교육 위한글로벌 캠퍼스 오픈

[캠퍼스 잡앤조이=이도희 기자] 김포대학교 국제교류처가 지난해 12월 27일 한국어 교육과정과 학부 과정에 재학 중인 외국인 유학생과 함께 송년의 밤을 열었다.  이날 외국인 유학생들은 함께 한국 음식을 나누고 K-POP 장기자랑을 펼치는 등 K-컬처라는 주제로 하나가 됐다. 이들은 K-컬처를 직접 배우기 위해 김포대학교에 입학했다. 김포대는 K-팝, K-푸드, K-뷰티, K-D디자인 등 K-컬처 융복합 교육 플랫폼인 글로벌케이컬쳐센터를 선두로 국내외 대학 및 산업체와…

Read More

김포대 글로벌케이컬쳐센터, 김포교육지원청 ‘경기꿈의대학’ 유공기관 표창

[베리타스알파=나동욱 기자] 김포대는 글로벌케이컬쳐센터가 지난달 30일 ‘2019 경기꿈의대학’ 운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김포교육지원청 교육장(교육장 정경동)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. 글로벌케이컬쳐센터는 2017년부터 경기꿈의대학에 연속 선정돼, 우수한 강사진과 K-Culture 특성화 고등 교육기관의 장점을 살려 미래 직업을 탐색하는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발해 3년 연속 지역내 고등학생 대상 교육 지원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오고 있다. 글로벌케이컬쳐센터는 경기꿈의대학 최초로 동영상 강의소개…

Read More